세금계산서 발행부분 불편을 최소화 시키고자
7월부터 세금계산서 발행방식이 변경되겠습니다.
변경된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.
<회원>
(기존) 사이트 내 해당 주문건별로 세금계산서 신청 후 인쇄.
-> (변경후) 매달 말일날 당월 총주문금액 1장으로 발행하여 메일로 발송.
<비회원>
(기존) 사이트 내 해당 주문건별로 세금계산서 신청 후 인쇄.
-> (변경후) 사이트 내 해당 주문건 세금계산서 신청. 세금계산서 메일로 발송.
세금계산서가 메일로 발송되오니 회원님께서는 가입정보에
받으실 메일 주소 확인,수정해주시고
비회원께서는 세금계산서 신청하실때 받으실 메일주소를
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길 바랍니다.